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출연진 소개 투표방법

by 오늘의 당신 2023. 4. 17.
반응형

  "소년판타지"는 MBC에서 방영되고 있는 보이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각종 실력 평가와 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발된 멤버들로 구성된 보이그룹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한 프로그램인데요.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멤버 간의 케미가 더해져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춤, 독특한 매력과 개성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욱 눈과 귀가 즐거워집니다.

 

  오늘은 소년판타지의 출연진과 화제성이 큰 멤버 5명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출연진 소개


  • 채널:MBC
  • MC:최강창민
  • 담임: 장우영, 진영, 강승윤, 소연
  • 방송일 : 2023. 03. 30 ~ 현재 방영 중
  • 방송시간 :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여러국적인 참가자 55명이 예선에 참가하였고, 참가자들의 프로듀서 역활을 해줄 담임으로 전현직 아이돌들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사진의 최강창민은 MC이고, 장우영, 진영, 강승윤, 소연이 담임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난 아이들의 소연씨는 팀에서도 뛰어난 프로듀서역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소울


 

  • 이름 : 소울
  • 국적 : 중국
  • 생년월일 : 2000년 10월 19일
  • 혈액형 : O형
  • MBTI : ENTJ / INTJ
  • 포지션 : 보컬

 

  가장 인기있는 멤버는 중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소울입니다. 2000년 10월 19일 생으로 데뷔한지는 반년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 인물이 아주 훨칠한 것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요. 

 

  소년판타지에 출연하기 전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인 소년지명에도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지난주 방영 된 13화에서는 데뷔에 대한 간절함으로 눈물까지 보였다고 하니 정말 열정적인 참가자 인 것 같네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김규래


 

  • 이름 : 김규래
  • 국적 : 한국
  • 생년월일 : 2009년 2월 28일
  • 혈액형 : O형
  • MBTI : ENFP
  • 포지션 : 랩

 

  JYP소속사 중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아직 15살인데 키가 180cm이라고 하니 피지컬이 어마무시한 무기가 될 수도 있어보이는 친구네요. 얼굴이 너무 어보여서 키도 작을 줄 알았는데 잘못된 생각이였습니다. 

 

  프로듀서들도 첫만남에서 비율과 얼굴을 보고 놀랐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1개월차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실력으로 1등급을 받았다고 하니 더욱 앞으로가 기대되는 참가자네요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산타


 

 

  • 이름 : 산타
  • 국적 : 태국
  • 생년월일 : 2003년 11월 5일
  • 혈액형 : O형
  • MBTI : ENTJ
  • 포지션 : 랩, 댄스

 

  첫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인데요. 태국에서 배우를 한 이력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대표 프로필 사진을 보고는 외모에 그렇게 눈길이 안갔었는데 다른 사진들 보니 이분도 비주얼이 상당하시네요. 팬덤이 빠르게 증가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게다가 한국 팬 뿐만아니라 태국 자국팬들의 화력까지 더하면 투표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태선


 

  • 이름 : 양태선
  • 국적 : 한국
  • 생년월일 : 2000년 9월 17일
  • 혈액형 : A형
  • MBTI : ESFP
  • 포지션 : 보컬

 

  2017년 10월에 TRCNG라는 보이그룹의 리더로 데뷔했었던 이력이 있네요. 지금은 팀에서 탈퇴한 상태이구요. 그리고 웹드라마 목표는아이돌의 '이안'역으로 출연한 적도 있구요.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는 엿보여 지는군요. 

 

  외모도 배우라해도 믿을 정도로 아주 멋지고, 무대경험도 많아 경연에도 최적화 되어 있는 참가자가 아닐까 싶네요.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 홍성민


  • 이름 : 홍성민
  • 국적 : 한국
  • 생년월일 : 2004년 9월 17일
  • 혈액형 : B형
  • MBTI : ENFP / INFP
  • 포지션 : 올라운더

 

  소년판타지 참가 전 소속사 선배였던 에스페로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고, 플레디스의 연생생으로 3년 반동안이나 있었네요. 데뷔직전 무산되고 어렵게 고시원 생활까지 하며 소년판타지에 출연하게 되었다니 더욱 응원하고 싶은 참가자 입니다. 

 

  프로듀서 소연의 팬이라고 밝혔으며, 핸드폰과 컴퓨터가 소연 사진으로 도배되어 있다고 하니 참 귀엽네요. 

 

 

 

 

소년판타지 투표방법


  소년판타지는 국내투표 60%, 글로벌 투표 40%의 비율로 반영되어 집계된다고 합니다. 집계된 모든 표수는 점수로 환산되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