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앞니 빠지는 꿈 해몽 모음

by 오늘의 당신 2018. 7. 29.
반응형

앞니 빠지는 꿈



  기분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준비한 해몽은 '앞니 빠지는 꿈'입니다. 예로부터 이가 빠지는 꿈은 가까운 누군가의 죽음을 암시하는 불길한 의미로 전해내려왔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치아들 중 앞니가 빠진 것은 어떤 의미를 다고 있을까요? 이가 빠지는 꿈에 대한 다양한 해몽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p style="line-height: 2;">

많은 이가 빠지는 꿈

  가족 중 누군가의 건강이 좋지 못한 상황임을 의미하거나, 자신이 쌓아온 재산이나, 커리어 등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윗니 빠지는 꿈

  윗사람에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므로 직장상사나, 부모, 자신의 형제 등에게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썩은 이가 빠지는 꿈

  가까운 누군가와 이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질병으로 입원해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더욱 악화 됨을 의미합니다. 


▶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가 빠져있는 꿈

  자신이 평소 존경하던 인물이 세상을 떠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 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송곳니 빠지는 꿈

  자신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앞니가 부러진 꿈

  하는 일마다 실패를 맛보게 되고, 집안에 우환이 끊이질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 아랫니 빠지는 꿈  

  윗니와는 반대로 아랫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동생이나, 자녀들에게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어금니 빠지는 꿈 

  자신 또는 자신의 주변사람들 중 누군가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모든 이가 빠진 꿈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을 잃게 되거나, 가족을 모두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 중 하나입니다. 


▶ 이빨 깨지는 꿈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 앞니 빠지는 꿈  

  앞니 두개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 두분이 모두 돌아가시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소송에 휘말리게 되는 등의 불행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이가 빠진 곳에서 피가 계속 흐르는 꿈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게속해서 생겨나거나, 재물이 새어나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이가 흔들리는 꿈

  자신의 지위가 흔들리게 될 수 있으며, 가족이나 가까운 누군가와의 불화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썩은 이를 뽑아낸 꿈

  난관을 이겨내고, 일이 점차 순조롭게 흘러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징조로 형제간의 변고를 암시합니다. 


▶ 자신이 누군가의 이를 뽑는 꿈 

  누군가에게 큰 도음을 줄만한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이를 뽑는 꿈

  친구 또는 친척이 세상을 떠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충치가 생긴꿈

  근심거리가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이가 흔들리는 꿈

  자신의 위치가 불안정해 지거나, 직장 또는 사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새로운 치아가 올라오는 꿈

  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며, 근심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함니다. 또한 가정의 평안과 자손의 기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금니를 해 넣는 꿈

  가족 중 누군가 출세를 하게 될 수 있으며, 공익을 위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니 빠지는 꿈에 대한 궁금증이 잘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