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제시 엉덩이 수술? 환상적인 몸매의 진실

by 오늘의 당신 2023. 3. 14.
반응형

제시 엉덩이 수술? 환상적인 몸매의 진실

 

 

  오랜시간이 지난 '2018 워터밤 콘서트'의 모습이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는 주인공은 바로 제시 입니다. 5년 이 지난 영상이지만 아직도 인기를 끌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상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아찔한 비키니 위에 망사 원피스를 입고,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퍼포먼스까지 펼쳤으니 '헉~'소리가 절로 날 수 밖에요. 참고로 이 글을 쓰고 있는 전 여자 입니다.  

 

  실제로도 제시는 양손으로 허리가 잡힐만큼 잘록한 허리와 대문자 S가 연상되는 서구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기로 유명했었어요. 게다가 태닝까지 해서 건강미가 넘쳐흘렀죠.  

 

 

  제시는 이미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가슴성형 사실을 고백한 바에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제시의 완벽한 몸매가 수술의 힘을 빌린 것은 아닌지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가장 말들이 많았던 부분이 '제시 엉덩이 수술 의혹?'였죠. 

 

  그만큼 완벽한 엉덩이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겠죠??

 

 

  하지만 제시는 스케쥴이 없는 날 하루 3시간 이상의 운동을 소화할 만큼 엄청난 운동광이라고 해요. 그녀의 몸매가 땀과 노력으로 빚어낸 결과물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는 부분이예요. 

 

 

  저 같은 경우 평소 운동에 관심이 많은 사람인지라 그녀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지 어느정도 짐작이 갑니다. 누구나 바라는 몸매지만 결코 누구나 가질수는 없는 말 그대로 부러운 몸매의 소유자네요.

 

 

 

  자신을 향하는 수많은 악플에도 당당하고 멋지게 활동하는 것을 보면 같은 여자가 봐도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실력있고 멋있는 가수로 남아주시길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제시 엉덩이 수술'에 대한 진실을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