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손가락 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9. 3. 21.
반응형
손가락 꿈 해몽 총정리

  꿈에서의 손가락은 협조자나, 형제, 가까운 친구, 대인관계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느꼈던 감정이나 꿈에서 펼쳐진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해몽으로 풀이 됨으로 아래의 자료를 잘 참고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손가락이 점점 작아진 꿈

  우환과 실패를 의미하는 꿈으로 재물의 손실이 일어나거나, 질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새로 나온 꿈

  새로운 협조자나 친구를 사귀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쌍가락지를 손가락에 끼는 꿈

  운기가 상승하게 되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승진을 하게 되거나, 결혼, 당선, 승리, 횡재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손가락 두개가 잘려나간 꿈

  형제 또는 아주 가깝게 지내던 협조가 2명이 자신을 떠나거나, 세상과 등지게 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바늘에 찔리는 꿈

  일 또는 사업상 여러번의 고비를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에게 손가락을 물려 피가 난 꿈

  행운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보석이나, 시계 등을 선물받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이 부러지는 꿈

  자신이 지금껏 노력해온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며, 직장에서 쫓겨나게 될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여러개 생겨나는 꿈

  새롭게 만난 친구에게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나 조직에서 우두머리가 되어 부하를 거느리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장학생으로 학교에 입학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용에게 손가락을 물린 꿈

  아들을 낳을 태몽 중 하나로 교육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문제아로 자라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엄지손가락에서 피가 난 꿈

  자신의 부모에게 좋은 일이 생겨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될 수 있습니다.

 

 

꽃반지를 만들어 손가락에 끼는 꿈

  사랑, 결혼, 만남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선남선녀가 애틋한 마음으로 미래를 약속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검지손가락에서 피가 난 꿈

  창의성, 재물, 저술, 횡재수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새로운 창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게가 손가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손으로 큰 재물을 만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아이가 엄지 손가락을 빨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부모님에게 불행이 닥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손가락이 꺾이는 손가락 꿈

  자손이나 형제들 간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 중 누군가에게 불운한 일이 생겨 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손가락 마다 금반지가 끼워져 있는 꿈

  소원성취, 재물, 기쁨, 횡재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붉은색 산호반지를 약지에 끼는 꿈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앓고 있는 모든 질병이 사라지게 되어 병이 완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손가락 꿈에 대한 궁금증이 잘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어제보다 더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