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내가죽는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9. 4. 7.
반응형

내가죽는꿈 해몽 

 

  오늘의 해몽 주제는 '내가죽는꿈'입니다. 자신이 죽은 꿈은 예상치 못한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상황에 따라 위의 내용과는 전혀다른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에 아래의 다양한 해몽들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수술받다가 죽는 꿈

  투자가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수익을 얻게 되거나, 반려자를 만나 혼인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자살하는 꿈

  더욱 건강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회복 됨을 의미합니다. 


· 질병을 치료하다 죽는 꿈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나 바라던 바가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저승으로 가다 잠에서 깨는 꿈

  갚지못한 저승빛을 사회봉사와 선업으로 값을 치르라는 하늘의 명을 담고 있는 꿈입니다. 

 

 

· 교통사고로 죽는 꿈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자신이 바라던 좋은 결과가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 전쟁터에서 죽음을 맞이한 꿈

  자신이 이룬 여러가지 일들로 사람들에게 존경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누군가에 의해 무참히 살해당한 꿈

  꿈에서의 내용과는 반대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으로 자신의 명이 길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앓고 있던 질병이 완쾌되거나, 운기가 상승하여 출세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 총에 맞아 죽는 꿈

  자신이 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칼에 찔려 죽는 꿈

  자신을 찌른 칼이 크고 화려했을수록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큰 행운이 찾아와 기쁨을 누리게 될 수 있습니다. 

 

 

· 벼락을 맞아 죽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과는 다른 사람을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 


· 죽었다 다시 살아나는 꿈

  기사회생의 의미를 담고 있는 꿈으로 어려운 상황이 닥치게 되지만 결국 잘 헤쳐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노력 끝에 큰 기쁨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 물에 빠져 죽는꿈

  자신이 빠졌던 물이 맑으면 맑을수록 길몽에 해당됩니다.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게 되고, 그로 인하여 기분이 좋아지게 될 수있습니다. 


· 땅에 파묻혀 죽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실패로 돌아가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 수 있으니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 불 속에서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 또는 사업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내가죽는꿈에 대한 궁금증이 잘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운이 깃든 하루가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