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유리깨지는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9. 9. 12.
반응형

유리깨지는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유리깨지는꿈에 대한 해몽들을 모아봤습니다. 꿈에서의 유리는 보석과 같은 재물을 의미하기도하고 관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어느정도 예상은 하셨겠지만 유리깨지는 꿈은 대부분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해몽들을 참고 하시되 너무 깊은 걱정은 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유리창을 깨는 꿈

  꿈에서 자신이 유리를 깨거나 부수는 것은 보석과 같은 반짝이는 물건을 없앨 수 있는 부정적인 행동을 해석될 수 있습니다.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도난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도둑을 맞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잔 또는 꽃병, 창문 등이 깨지는 꿈

  유리로 된 그릇이나 잔 또는 병 같은 물건이 깨지거나 금이 가능 등의 꿈은 자신이 계획하던 일에 예기치 못한 차질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연인관계 또는 결혼생활이 틀어지게 되거나 금이 가는 등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잔을 건네거나 받는 꿈

  잔 또는 컵을 주고 받는 꿈은 관계를 의미합니다. 만약 현재 연인이 있다면 집안끼리 혼담이 오가게 되며, 결혼까지 성사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상태라면 더욱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들고 있던 유리를 깨는 꿈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생각한 대로 풀리지 않게 되거나, 금전적인 관계로 인하여 고민할 만한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리에 찔려 피가는 꿈

  다른사람들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이 위험한 일을 처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리병 깨지는꿈

  자신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중도에 실패를 맛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이 가있는 컵을 받는 꿈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어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배우자나 사업기반에 문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깨졌던 유리컵이 다시 붙는 꿈

  자신에게 닥친 불운을 이겨내고자 다시 노력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유리컵을 싸우던 여자의 머리에 내려친 꿈

  누군가와 갈등을 빚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시비가 붙게 되거나, 인연이 끊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유리깨지는꿈에 대한 궁금증이 잘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듯 자신의 꿈의 해석이 찝찝하고 불길한 내용일 지라도 좀 더 주의를 기울이는 마음만 가지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