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고릴라꿈 | 고릴라 나오는 꿈 | 고릴라에게 쫓기는 꿈 | 고릴라와 싸우는 꿈

by 오늘의 당신 2022. 4. 15.
반응형

꿈에서 동물이 나온다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평소에 좋아하는 동물이었다면 좋겠지만

애정이 없거나 생각해본 적이 없는

동물이 나온다면 당황할 수밖에 없죠.

 

혹시 고릴라꿈 꾸신 적 있나요?

 

고릴라꿈에 대한 해몽과 해석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릴라가 나타나는꿈(무서움을 느꼈다면)

고릴라가 나타나는 꿈을 꿨다면

굉장히 무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 주위에 본능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이 있거나

또는 막강한 힘을 가진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로인해 당신은 두려움을 겪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해지면 든든한 아군이 될 수도 있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가까워지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고릴라가 나타나는꿈(안심했다면)

고릴라가 나타났는데 상황이

전혀 무섭지 않고 오히려 안심했다면

 

주위에서 독단적으로 행동하고 막강한 힘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오히려 본인에게 의지하거나 본인을

동경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여성이라면

당신이 씩씩한 남성을 동경하고 있거나

식씩한 애인 또는 배우자에게

안정감을 얻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꿈이기도 합니다.

 

 

 

 

고릴라 무리를 보는 꿈

고릴라 무리를 보는 꿈을 꿨다면

당신이 현재 매너리즘 상태에 빠져

내키지 않는 일을 하고 있거나

인간관계에서 지쳐싸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 설레는 감정을 느꼈다면

당신은 활력이 넘치고 있으며

일이나 학업에 열정적으로 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릴라에게 물리는 꿈

꿈 속에서 고릴라가 당신을 물었다면

당신은 위화감을 느끼고 누군가로 인해

압박감을 느껴 스트레스를 받는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사람과 사람사이에 트러블이 있어

이로 인해 배신당할 수 있어 주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릴라에게 쫓기는 꿈

고릴라에게 쫓기는 꿈을 꿨다면

당신이 열정 또는 분노, 그리고 성적 욕망 등에 이끌려서

이로 인해 정신적으로 쫓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주위의 야심적인 사람에게

부담을 느끼고 정신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얀 고릴라가 나오는 꿈

하얀 고릴라가 나오는 꿈은

좋은 해석을 지니고 있는 길몽입니다.

 

평소에 노력하고 있던 것에 대해서 보상을 받고

이로 인해 성공을 거머쥐고 멋진 사람과

새로운 만남을 통해서도 행운을 만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내가 고릴라가 되는꿈

꿈속에서 내가 고릴라가 되었다면

생명력이나 성적 능력이 높아지거나

막강한 힘을 얻는 꿈을 의미합니다.

 

연애 관계가 진전되거나 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본능도도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니

너무 본능대로 행동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성적으로 행동하기를 권해드립니다.

 

 

 

 

새끼 고릴라가 나오는 꿈

꿈 속에서 새끼 고릴라가 나왔다면

당신에게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운이 도래할 수 있겠네요.

 

특히

귀여운 고릴라가 나오는 꿈이라면

당신이 인기인이 될 수 있고

인간관계가 확대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고릴라에게 습격당하는꿈

고릴라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당신이 부정적인 사고에 빠져있어서

주위의 사람이나 조직에 불안을 가지고 있는

현재 상황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에 대한 불신, 그리고 인간관계,

연애관계에 있어서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를 갖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좋겠네요.

 

 

 

 

 

 

 

 

지금까지 고릴라꿈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