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봄 원피스 찾고있니? 여기야!

by 오늘의 당신 2023. 3. 21.
반응형

  오늘은 봄을 핑계삼아 끓어 오르고 있는 당신의 쇼핑욕구를 채워주기 위한 '봄 원피스 특집'입니다!

  곧 있으면 설레는 꽃축제가 여기저기서 펼쳐 질텐데 나만 칙칙할 순 없자나요? 

 

  입는 순간 남친 눈에서 하트가 뿅뿅 튀어나올 사랑스러운 원피스들로 준비해 봤습니다.

  (단, 남편은 확실하지 않아요)

 

 

  

던드롭의 쉬폰원피스

 

  처음 소개할 봄원피스는 바로 배우 한소희씨가 생일파티에서 입었던  쉬폰 원피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예쁘다고 생각하는 배우인데요. 이 사진을 보고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이 원피스는 특히나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계시거나, 긴헤어를 가지고 계신분에게 잘 어울리실거 같아요.  

  팔 부분이 적당히 여유있고 하늘하늘한 소재라 팔뚝의 군살을 커버해주기도 좋아요. 가슴쪽의 셔링과 프릴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구요. 

 

  여기에 색감까지 따스한 봄느낌을 그대로 담고 있으니 이보다 더 완벽한 봄 원피스가 있을까 싶네요. 

한소희 원피스

제품명 : Painted sheer one-piece

브랜드 : 던드롭 (DUNDROP)

가격 : 179,000원

색상 : YELLOW

 

클릭> 던드롭 쉬폰원피스 판매처

 

 

 H&M의 퍼프 슬리브 코튼 드레스

 

  김나영씨가 노필터TV에서 입고나온 원피스 중 하나예요. 어깨의 퍼프 얼굴을 더 작고 귀엽게 만들어 주는거 같지 않나요?

  편안한 핏을 가지고 있어 아이를 케어해야하는 엄마들에게도 참 잘 어울릴 것 같은 봄 원피스인거 같네요. 

 

  특히나 핑크의 화사함이 입으면 기분을 한층 끌어올려줄 것 같아요. 가격도 한화로 2만원 중후반대로 굉창히 착하답니다.

  

  독일, 프랑스 H&M 공홈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클릭> H&M 원피스 판매처 바로가기

 

 

더엣지 스프링컬렉션 

 

  이번엔 투피스를 가져와 봤는데요. 주제에 맞지 않게 투피스를 골라온 이유는 너무 간단해요. 너무 이뻐서 빼놓고 올수가 없었거든요.

  더엣지라는 브랜드의 2023년도 봄컬렉션 작품으로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이기 때문에 아직 가격도 정해지지 않았고, 사진자료도 이것밖에는 없네요. 

 

   가디건은 V넥으로 목선이 예뻐보이고, 패턴은 경쾌함을 더했어요. 스커트는 살짝 A라인이라 허벅지가 조금 더 얇아보이는 효과가 있겠죠?

 

  20대 발랄한 여성에게 너무나 찰떡같이 어울릴 것 같아요.  

 

클릭> 더엣지 투피스 판매처 바로가기

 

 

 

뷔미에트 화이트  원피스

 

  다시 또 등장하신 김나영님! 센스있는 코디가 넘쳐나서 안들고 올 수가 없었어요. 

 

   아이 둘 있는 애엄마가 저렇게 사랑스러워도 될까요? 반칙!

  

  퍼프소매와 귀욤뽀작한 프릴 덕에 올화이트지만 전혀 밋밋하지 않아요. 

 

  같은 컬러의 발목 양말을 매치해 통일감을 주었고, 포인트가 되도록 블랙 샌들힐로 마무리! 저 센스 너무 부럽습니다. 

  22년도에 있었던 멀버리 행사장에서 입었던 착장이라 멀버리 백을 들고 있네요. 

 

  어떤 백을 들어도 잘 어울릴만한 원피스를 입고 간거군요. 역시. 

  단, 목이 짧으신 분들은 좀 답답해 보일 수 있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런 넥 자체가 목이 길고 얼굴이 작아야 어울리거든요. 그래서 전 못입는다는 얘기예요.    

 

  가격은 51만원 정도 하는데 현재는 품절이라 구할기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상세사진 보시라고 링크는 남겨드릴게요. 

 

클릭> 뷔미에트 원피스 판매처

 

   당신의 아름다운 쇼핑을 위하여 치얼쓰~ 그럼 전 이만 물러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