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남자 시계 추천 브랜드
여자의 자존심이 백(Bag)이라면, 남자의 자존심은 시계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예물이나 특별한 기념일에 가장 많이 찾게 되는 것이 시계입니다.
단, 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남성들에게 롤렉스나 오메가 같은 고가의 명품은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중저가의 시계가 많이 추천되는데요.
주로 어떤 브랜드들이 30대 남성들에게 추천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세이코 ( SEIKO )
일본의 시계브랜드로 잔고장 없이 튼튼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모든 부품을 직접 제작하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엠포리오 아르마니 ( EMPORIO ARMANI )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30대 젊은층을 겨냥해서 선보인 세컨드라인이 엠포리오 아르마니 입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딱 떨어지는 수트와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고급스러움은 추구하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스러운 20~30대들에게 적합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워낙 가품이 많은 제품이라 구매시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 시티즌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30대 남자 시계 추천 브랜드는 바로 시트즌입니다. 일본 브랜드로 어떤 빛에서도 충전 가능한 에코드라이브가 가장 핵심적인 기술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과 기술력 그리고 가격을 종합적으로 따져봤을 때 가성비 좋은 제품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습니다.
▒ 티쏘
스위스를 대표하는 시계브랜드 중 하나로 내구도가 우수하고, 잔고장이 나지 않는 것이 장점으로 꼽힙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방수능력 역시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정장 뿐만 아니라 캐주얼에도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30대 남자 시계 추천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싼 물건일수록 어깨에 힘도 들어가고, 자신감도 더해지겠지만 본인 상황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나와 어울리는 시계를 찾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본인의 스타일과 경제력을 고려한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