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차사고나는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2. 14.
반응형

 오늘은 '차사고나는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단순히 차사고 나는꿈 한가지가 아니라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이 꾼 꿈의 내용과 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교통사고로 죽는 꿈

  귀인을 만나 평소 소원하던 일을 이루게 될 것이라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건강이 악화되거나, 사고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지인이 차사고로 다치거나 죽는 꿈

  꿈에 나온 지인에게 일상적이지 않을 일이 벌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며, 이 일은 좋은 일이 수도 나쁜 일이수도 있습니다. 


▶ 길을 건너다 차사고 나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차사고로 팔다리가 잘리는 꿈

  주변 사람 중 누군가가 배신을 하게되거나, 큰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차가 전복되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중이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타이어에 펑크가 나는 꿈

  진행 중인 사업에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교통사고가 난 사람을 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 교통사고를 내 경찰서에 가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주변에 시끄러운 일들이 벌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사고로 상대방 차를 망가뜨린 꿈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됨을 뜻하며, 만약 상대방에게 자신이 잘못을 빌었다면  지금 진행하려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해몽은 어디까지나 추측일뿐 절대적인 예측이 아닙니다. 혹시 본인의 꾼 꿈의 해몽이 좋지 안다면 너무 불안해하지 마시고 좀 더 조심하는 마음만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