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군기저귀 예비맘 이벤트-기저귀샘플 증정

by 오늘의 당신 2017. 3. 3.
반응형

  출산을 45일 정도 남겨두고 아기한테 필요한 용품들이 뭐가 있는지 하나둘 체크해 보기 시작했어요. 물티슈, 가제손수건, 수유브라 등 굉장히 챙겨야 할 것 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던 중 우연치 않게 좋은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임신중인 예비맘들만 신청할 수 있는 GOON 예비맘 이벤트!ㅎㅎ

 

 

  이벤트에 당첨되면 '신생아용 기저귀'와 'S사이즈 기저귀'까지 기저귀 샘플박스를 총 2박스나 보내준다고 하네요.

 

  저와 같은 예비맘들은 일단 신청하고 보세요!! 출산 후에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많으니까 이번에 떨어지면 다음에 또 도전해 봐야죠.ㅎㅎ

 

  친구들 출산선물로 군기저귀를 자주 보내주곤 했는데 제가 이런 예비맘 이벤트에 참여를 하다니.... 감회가 새로워요 ㅎㅎ 아무튼 정말정말 당첨됬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