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피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3. 19.
반응형

  오늘은 '피꿈'을 주제로한 해몽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꿈에서건 현실에서건 피를 보는 것 자체가 그리 기분 좋은 일은 아닐겁니다. 하지만 피꿈과 관련 된 해몽에는 생각보다 좋은 의미들이 많이 담겨져 있어요. 


  어떤 해몽들이 있는지 아래의 내용들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피꿈 해몽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몸에 상처가나 피가 철철 흘렀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 중 하나로 해석됩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소원성취를 의미합니다.


▶ 등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보다 윗사람 또는 배우자에게 대접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예술작품이나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보다 한참 어린 사람으로 인해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엄지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의 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세상에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피를 보고 희열을 느낀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명성도 함께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눈에서 피눈물이 흐르는 꿈

  처음에는 운의 흐름이 좋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나 결국에는 불행해 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입에서 피를 토하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계약, 결합 등의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길몽 중 하나입니다. 


▶ 피를 마시는 꿈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 중 하나입니다. 


▶ 다른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물질적 피해와 물질적 피해를 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다른사람의 몸에 피가 나는 것을 보고 만족한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사되고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다른사람의 몸에 피가 나는 것을 보고 도망간 꿈

  큰 재물을 얻게 될 기회가 찾아오지만 그 기회를 허무하게 놓쳐 계획한 일들 또한 실패로 끝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바닥에 핏자국을 보는 꿈

  토지나 건물과 같은 부동산 쪽에 투자하여 큰 이득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

  계약의 흐름이 좋은 쪽으로 흘러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피가 묻은 옷을 감추는 꿈

  증거를 감춰야 할 사건에 휘말리게 되거나, 자신의 치부 또는 계약을 감춰야 할 일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피가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며 현재 자신이 진행중인 계약 등이 파기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바늘에 찔려 피가 흐르는 꿈

  기밀사항이 외부로 유출되어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한 일들이 화근이 되어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