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집에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4. 27.
반응형

  오늘은 '집에 불나는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불이 난다는 것은 주로 길몽인 경우가 많지만 상황의 변화에 따라 흉몽으로도 해석되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집에 불나는 꿈



자신의 집에 불나는 꿈

  꿈에서 자신의 집이 불에 활활타고 있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의 번창을 의미하는 꿈이기에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 친구집에 불이나  모두 타버리는 꿈

  친구에게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이 난 그 친구가 크게 출세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 친척집이 불에 타고 있는 꿈

  자신의 친척 중 누군가 횡재를 하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소방관이 불이난 집의 불을 끄고 있는 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눈앞에 있던 성과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자신의 몸이 활활타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생기게 될 길몽으로 해석되고, 검은재로 덮혀 있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집에 불이나 자신이 죽는 꿈

  새로운 신분으로 거듭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운이 들어와 모든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변화가 생겨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전자제품을 사용하다 불꽃이 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방안에 불이나고 연기가 나는 꿈

  주변사람들이 나에 대한 오해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불을 물로 끄는 꿈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으로 소소한 지출로 인하여 가정의 재산이 풍비박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불을 끄지 못해 안절부절 하는 꿈

  자신이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가정에 불화가 찾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불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는 꿈

  지금보다 한단계 높은 신분으로 상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명예가 상승하게 되거나, 관직에 오르게 될 수 있습니다. 



▶ 불이 길가에 번져있는 꿈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되고, 자신이 이루고자 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옆집의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 붙는 꿈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타인으로 인해 재산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에 대한 해몽을 찾으셨나요? 길몽이라면 기분좋은 하루가 되겠지만 흉몽이라면 찝찝함 마음이 드실텐데요. 비록 자신의 꿈이 흉몽이였을 지라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