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피나는꿈 피흘리는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나는꿈' '피흘리는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 피를 흘렸거나, 혹은 피가 나는 누군가를 보았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지 궁금하시죠?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해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나는꿈 피흘리는꿈 해몽



머리에서 피나는꿈

  일적으로 누군가에게 평가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머리를 다쳐 피를 흘린다는 것은 자신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 또는 팔에서 피가 났다면 무언가를 창작하거나 개발하게 되어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입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입술이 찔리거나 날카로운 물건에 입이 다치게 된다면 누군가에게 오해를 사게 되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잇몸에 피가 나는 꿈

  치아나 잇몸은 가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잇몸에 피가 났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의 실수로 인하여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피를 토하는 꿈

  큰 횡재수가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 코에서 피가 나는 꿈

  코피가 흐르는 꿈은 자신의 비밀이 공개되어 금전적인 손실을 입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건강에 이상이 생겨 근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 귀에서 피가 흐르는 꿈

  귀는 소통의 도구로 이 곳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은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나빠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등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배우자 또는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배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그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 눈에서 피흘리는꿈 

  눈에서 피가 났거나 혹은 피눈물이 흘렀다면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좋지 않은 결과를 낳게 됨을 의  


▶ 발에서 피가 나는 꿈

  발 또는 발바닥에서 피가 났다면 재물을 잃게 될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상치 못했던 일로 인하여 사업에 타격을 받게 되어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몸 어딘가에서 피가 나는 꿈

  만약 꿈에서 자신의 몸이 피로 물들었었다면 승진을 하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됨을 뜻합니다. 

▶ 다른 사람이 코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코피를 흘린 사람이 지인 중 한사람이라면 그 사람으로 인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자신과 경쟁구도에 있는 사람이라면 경쟁에서 자신이 이기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칼에 찔려 피가나는 꿈

  운이 트이게 될 꿈으로 특히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다른 사람의 치아가 부러져 피가 나오는 꿈

  꿈에 나온 그 사람이 사업에 실패를 하게 되어 그로 인하여 자신이 이득을 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