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다이아몬드꿈 진주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아몬드꿈' '진주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의 다이아몬드와 진주는 어떤의미를 지니고 있을지 궁금하시죠?

  상황별 다양한 해몽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주꿈 해몽


해변에서 붉은 진주를 줍는꿈 

  뜻밖의 횡재수가 들어오게 되어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개안에서 진주를 발견하는꿈

  횡재수 또는 재물을 의미하는 꿈이며,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개발해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진주알이 빛나고 있는꿈

  지인들이나 친구들과의 모임이 생기게 되거나, 훌륭한 문화생활을 즐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보다 윗사람에게 진주알을 받는꿈

  자격증이나 훈장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맑은 물속에 푸른 진주알이 반짝이는꿈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승진의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등의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 진주목걸이를 목에 걸고 있는 꿈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되거나, 누군가의 축하파티에 초대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약수터 물 안에서 진주알이 빛나고 있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승진이나 합격 등의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 또는 친구로부터 분홍빛의 진주반지를 받는꿈

  귀한 선물을 받게 되거나, 사랑고백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항아리 속에 진주가 가득한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으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귀인을 만나 집안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보름달이 땅으로 떨어져 진주알이 되는꿈

  학자 또는 도인이 되어 만인을 가르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진주를 잃어버리는 꿈

  지위 또는 명예가 낮아지게 되고, 형편이 나빠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파혼을 하게 될수 있고, 고위 관리라면 신분이 몰락하게 될 수 있습니다. 


 쟁반위로 진주알을 굴리는꿈

  좋은 아이템 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거나, 유물 또는 문화재를 발굴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노란색 진주알이 빛나고 있는 꿈

  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전시회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 자신의 예술적인 재능이 발휘 됨을 의미합니다. 


 용이 진주를 토해내는꿈

  직장과 가정에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어 생활이 풍요로워지고, 지위가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그릇에 흑진주알이 빛나고 있는 꿈

  국보급의 유물을 발견하게 되거나, 오래된 책을 찾아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땅 속에 여러가지 색의 진주가 있는 꿈

  유물을 발견하게 되거나, 희귀한 문헌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인기를 얻게 될 신제품을 개발해 낼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선녀에게 진주알을 건네 받는꿈

  명예가 상승하게 되고, 임명장 또는 상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이아몬드꿈 해몽


 누군가의 집에서 다이아몬드를 훔치는꿈

  장차 재물과 횡재수를 타고날 아이를 낳게 될 태몽 중 하나로 해석됩니다. 


 책속에서 다이아몬드가 빛나고 있는 꿈

  학문을 깊게 공부하게 될 수 있으며, 새롭게 발견하거나 발명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학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성적이 오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이아몬드를 한웅큼 쥐고 있는 꿈

  예상치 못했던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목에 거는꿈

  신앙생활을 이어나가 참된 인간으로 거듭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봉사를 하게 되며, 진리를 터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엄지에 끼우는꿈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훌륭한 지도자로 출세하게 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이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깨끗한 물에 다이아몬드를 씻는꿈

  신분과 명예가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과거의 나쁜 일들을 털어내고 다시 태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서 집으로 가는꿈

  아름다운 딸을 낳게 될 태몽 중 하나입니다. 


 상자속에 다이아몬드가 가득 들어있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으며, 입신출세하여 가정에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롱속에 다이아몬드 원석이 가득한 꿈

  예상치 못했던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 또는 친구에게 다이아몬드를 주는꿈

  좋은 반려자를 만나 머지 않은 시기에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이아몬드꿈' '진주꿈'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그럼 오늘도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