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발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4. 18.
반응형

발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발만 따로 꾸는 꿈이 있나보네요? 우리 신체가 나오는 꿈만 꾸는 경우가 있을까요? 저 같은 경우는 발에 앞부분이 잘리는 꿈을 꾼적이 있어요! 그게 알고보니 세상 세상 흉몽이더라구요. 실제로 안좋은 일도 일어났습니다. 오늘은 우리 신체 중 발꿈 해몽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발 씻는 꿈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평소 걱정하시던 것들이 자연스레 사라질 것이며 행운이 따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겠네요~

 

벌레가 발을 물어 피가 나오는 꿈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강아지를 발로 차는 꿈

진행하던 일에 방해물이 제거됨을 의미합니다.

 

발을 삐는 꿈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가까운 이에게 배신을 당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 마세요.

 

발에 붕대하는 꿈

생각치 못한 아픔이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붕대는 이런 어려움을 막아내고 크게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신발이 더러운 곳에 빠져있는 꿈

신발도 발에 포함되나요? 근데 딱봐도 이건 흉몽이죠? 질병이 생길 수 있고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발을 다치는 꿈

전반적으로 운세가 좋지 않습니다. 흉몽이죠!

 

발바닥에 털이 덥수룩하게 나있는 꿈

발바닥에 털이 많으면 굉장히 찝찝하겠는데요? 꿈에서는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길몽이라고 하니 너무 찝찝해하지 마세요

 

엄청나게 큰 발이 나오는 꿈

큰 발의 기준이 뭘까요? 걸리버 발정도는 되야하나? 근데 이 꿈은 길몽이랍니다. 적극적으로 하던 일에 임하면 결실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발자국 꿈

하던일이 잘되는 꿈입니다. 아기발자국은 근심의 해소를 의미합니다.

 

 

 

두발로 돌위에 서있는 꿈

내가 가지고있는 고난과 역경을 딛고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쥐가 발가락 무는 꿈

예상밖에 길몽입니다. 조력자가 도와줘 사업이 번창하고 하는 일이 잘되어 부귀영화를 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뱀장어나 물고기같은 어류에게도 발가락 물리는 꿈 꾸면 굉장한 길몽으로 풀이되네요!

 

곤충을 발로 죽이는 꿈

의미가 이중적입니다. 하던일에 원만한 마무리를 뜻하지만 안좋은 의미로는 유산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맨 발로 서있는 꿈

요즘 많이 힘드시죠? 체력이 아주 낮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강에 신경쓰세요

 

발바닥에서 피가 흐르는 꿈

가까운이로 인해 금전적 손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 종 부조도 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발을 불에 데이거나 화상을 당하는 꿈

좋은 꿈입니다.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거예요

 

다른사람을 발로 차는 꿈

타인을 모멸감이 느껴지끔 행동하게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발로 차이는 꿈

지금껏 쌓아왔던 나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습니다.

 

발목부러지는 꿈

계획하거나 구상하던 일이 없던 일처럼 될 수 있겠네요

 

본인의 발목을 보는 꿈

나 몰래 도와주는 조력자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변에 인물들 중에 의외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한명한명 성심성의껏 괜한 고마움을 표현해보세요

 

 

 

원래 본인발보다 더 큰 발을 보는 꿈

열심히 노력했던 것에 대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겠네요? 본인이 해왔던 것에 대한 평가가 좋게 이뤄질 겁니다. 그로인해 인정받으면 한턱 사야죠

 

종아리부터 발까지 많이 부어있는 꿈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발바닥에 피 묻는 꿈

피하면 괜히 무섭지만 의외로 길몽입니다. 좋은 조건으로 계약이 성사됨을 나타냅니다.

 

양말 혹은 신발 벗는 꿈

본인을 도와줬던 사람과 멀어지는 꿈입니다.

 

발꿈은 좋은 의미가 참 많네요?

 

지금까지 발꿈 해몽 총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