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코피나는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7. 4. 20.
반응형

  오늘은 코피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준비해 봤습니다. 코피 나는 꿈 역시 약간의 상황변화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지게 되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피나는 꿈

 

 

코피가 나는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상사에게 칭찬받을 일이 생기거나 선물을 받게 되고,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청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코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코피를 흘린 그 상대방으로 부터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그 상대방과 경쟁구도에 있는 상황이라면 그 사람을 누르고 성과를 얻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코에 점이 나는 꿈
  현재 만나고 있는 애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없어지는 꿈
  자신이 노력하여 얻게 된 명예와 권력이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흐르는 꿈
  코피가 나는 것과 코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은 같은 듯 하지만 다른 해석이 이루어집니다. 코피가 흐르는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산을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게 되거나, 자존심이 상하게 될 상황이 벌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를 다치는 꿈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 발생하게 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음으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코 수술을 받는 꿈
  꿈에서 코수술을 받았다면 자신의 운세가 점점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코피가 터져 얼굴이 피범벅이 되는 꿈
  재물에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재산관리에 있어 더욱 신중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이 자라는 꿈
  재물에 손실이 일어날 수 있으며, 혼담이 오가고 있는 중이라면 결말이 좋지 않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길어 보이는 꿈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 계획했던 것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가 높아지는 꿈
  누군가와 다툼이 벌어질 수 있으므로 말과 행동의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을 찾으셨나요? 혹시 자신의 꿈의 흉몽으로 해석되었을 지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매사에 조심하는 마음만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좋을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