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거지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8.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지꿈 해몽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현실에서 거지는 긍정적인 이미지는 아닙니다.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하죠! 과연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해야 하는지 거지꿈 해몽 총정리 및 상황별로 알아봤습니다.

 

 

본인 스스로 거지 되는 꿈

스스로 지위가 낮아지고 하는 일이 풀리지 않아 재물운이 박해지는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본인 스스로 거지가 되어 상가집에서 큰 돈을 얻는 꿈

굉장한 길몽입니다. 복권의 실제 당첨자들이 해당 꿈을 꾸는 경우가 다수 있었다고 하네요

 

 

거지와 함께 대화하는 꿈

본인의 재산이 늘어나고 삶이 윤택해진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친구가 거지되는 꿈

거지가 된 그 친구를 꿈 속에서 도와줬다면 대단한 길몽이며 횡재의 의미로 해석하고 거지가 된 그 친구를 도와주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거지 죽는꿈

현재의 상황이 점점 좋아지고 부족함에서 점점 나아집니다.

 

 

거지에게 베풀고 쫒아내는 꿈

스스로 얻은 기회를 버리는 의미로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거지와 함께 여행가는 꿈

고독하고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형제자매가 거지가 되어 나타나는 꿈

꿈에서 본 자매, 형제를 돕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거지가 구걸하는 모습을 보는 꿈

본인의 가족들에게 사랑받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그냥 거지를 만나는 꿈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재 내가 있는 위치보다 훨씬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을 만나 본인이 하고자 하는 바를 이루는 꿈으로 아주 좋은 꿈이라 하겠습니다.

 

거지에게 베푸는 꿈

꿈 속에서 좋은 의도로 행동한 만큼 좋은 일이 가득합니다. 앞으로 일이 잘 될겁니다.

 

 

거지가 나를 뒤쫒아 오는 꿈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기회가 찾아오며 이에 따라 본인의 지위가 굉장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집안이 쫄딱 망하여 거지의 신세가 되는 꿈

하는 사업이 번창하고 걱정거리가 사라집니다.

 

본인이 알고 있던 지인이 거지가 되는 꿈

본인의 위치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혹은 외롭고 고독하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조만간 만날 수 있습니다.

 

 

우연히 길을 걷다 거지와 마주치는 꿈

현재 하는 작업량이 무척늘어나는 꿈입니다.

 

거지가 피를 흘리고 있는 모습

현재 하는일이 어렵고 위기를 겪거나 침체될 수있으니 항상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본인이 거지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는 꿈

평소 걱정하던 것들이 해결 됩니다.

 

 

 

 

 

지금까지 거지꿈 해몽 총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