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무꿈 무우꿈 해몽 총정리

by 오늘의 당신 2018. 4. 22.
반응형

무꿈 무우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의 해몽 주제는 '무꿈' '무우꿈'입니다. 


  무와 관련된 꿈은 예로부터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하고, 재물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과연 상황에 따라 어떤 해석이 이루어지 질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를 보는 꿈

  현재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 또는 학교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직장에 들어가게 될 수 있습니다. 


▶ 무 뽑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총명하고 선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되고,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잘 풀리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자신이 뽑은 무가 반으로 갈라지는 꿈

  임신한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아이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무를 깨끗한 물에 씻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이로 인하여 풍요를 누리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맑은 물속에서 무가 떠오르는 꿈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고,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귀한 옥동자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 무 먹는 꿈

  자신과 경쟁구도에 놓여 있는 사람들을 물리치게 될 수 있으며, 출세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치마에 큰 무를 담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임신을 하게 될 태몽으로 해석되고,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들어오고, 식복이 따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 무가 전봇대 만큼 커지는 꿈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체가 시작은 작았으나 큰 규모로 성장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무를 칼로 자르는 꿈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사업이 난관에 부딪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아이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무로 요리를 하는 꿈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가족 중 누군가 질병이 발생하여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무꽃이 활짝 핀 꿈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되거나,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져 좋은 일들이 생겨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꿈' '무우꿈'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하루가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